TV나 SNS에서 중국차 광고 볼 줄이야 꿈에도 생각을 못했습니다. 이제는 중국 자동차가 우리나라 도로를 누비고 다닐 시간이 얼마 남질 않았습니다. BYD는 소형 스포츠유틸리티 차량(SUV) 아토 3을 한국시장에 선보입니다. 기아 EV3, 현대 캐스퍼 일렉트릭 등과 경쟁할 것으로 보입니다. BYD의 첫 번째 전시장은 서울 강서구 등촌동이라고 합니다.

BYD 대전 전시장
대전광역시 동구 한밭대로 1227
평일 09시~20시
토요일/공휴일 9시~20시
대전전시장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www.bydauto.kr/dealer/visionmobility/daejeon
BYD Korea
BYD Auto 대전 서비스 일반수리
www.bydauto.kr
BYD 대전 서비스
대전광역시 유성구 현충원로 535
일반수리 042-822-4758
평일 09:00 ~ 18:00 주말 · 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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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토 3은 BYD가 가장 많이 수출하는 차종이라고 합니다. 제가 시승한 차는 흰색이었습니다
속력 (0-100km/h) 7.3s 안전성 Euro NCAP, ANCAP 테스트 결과 별 5개 주행거리 321 km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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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고 합니다. 독창적인 그릴은 용의 수염을 표현했고 측면 패널은 비늘을, LED 헤드라이트는 날개를 형상화했다고 합니다. 타이어는 한국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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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장에는 3가지 색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BYD 블레이드 배터리는 30년 이상 축적된 배터리 기술의 집약체로 안전성, 내구성, 주행거리, 충전 속도 등 전기차 배터리의 핵심 성능을 획기적으로 향상해 배터리 기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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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장은 깔끔하고 각종 소모품도 전시되어 있어 판매도 할 것 같습니다.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테슬라를 좀 따라한 것 같습니다. 송풍구가 좀 특이하고 문짝에는 기타 줄도 있습니다. 오디오를 틀었는데 와이프가 기타 줄로 연주를 하네요. 처음에는 어디에서 소음이 나는 줄 알았는데 기타 줄이었습니다.

시승을 해보았는데 주행감은 괜찮았습니다. 회생제동은 약한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질문을 해보았지만 영업사원분도아직은 잘 모르시더라고요. 아직 가오픈이고 차를 받은 지도 이틀정도 되고 교육은 받았으나 좀 그렇다고 하네요. 전기차를 타고 계시는 분들보다 더 모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신기한 게 차를 보러 오시는 분들 대부분이 전기차를 타시는 분들이 오시더라고요. 역시 전기차를 타시는 분들은 전기차를 알아보는 것 같습니다.
비와디 홈페이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www.bydauto.kr/car/byd-atto3
BYD Korea
BYD ATTO 3 하이라이트 SUPERTASKER BYD ATTO 3 EV의 활동 반경을 넓히다 본 웹사이트에 게재된 설명 및 이미지는 실제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Where are you AT? 언제 어디서든 당신의 모든 순
www.bydauto.kr

전국에 15개의 전시장이 있습니다.
강서전시장, 광주전시장, 대구전시장, 대전전시장, 목동전시장, 분당전시장, 서초전시장, 송도전시장, 수영전시장, 수원전시장, 안양전시장, 용산전시장, 원주전시장, 일산전시장, 제주전시장입니다.
서비스 센터는 12곳이 있습니다. 계속 늘어나겠죠.
강서서비스, 광주서비스, 대구서비스, 대전서비스, 부평서비스, 분당서비스, 서초서비스, 수원서비스, 안양서비스, 양천서비스, 원주서비스, 제주서비스입니다.
BYD는 한국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보조금을 제외하고 적어도 2,000만 원대 후반의 가격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비와디가 한국에서 성공할지 실패할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가격대비 옵션도 좋지만 중국차라는 이미지를 쉽게 넘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이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비와디 전시장을 방문하여 시승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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